한 문서 파일에서 각 구역마다 편집 용지를 각 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1. 편집 용지를 설정하고 작성 중인 문서의 마지막에 커서를 두고 [쪽]-[편집 용지] 메뉴를 선택하거나 [F7] 키를 누릅니다.
2. [편집 용지] 대화 상자의 [기본] 탭에서 다음 쪽부터 사용할 용지 종류, 용지 방향, 용지 여백을 설정하고 [적용 범위]를 '새 구역으로'로 선택한 후 <설정>을 클릭합니다.
3. 다음 쪽부터 새로운 구역으로 나누어지면서 편집 용지가 첫 번째 구역과 다르게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'ICT 활용 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파워포인트] 아이콘 기능 사용하기(2019 이상) (0) | 2020.05.06 |
---|---|
[엑셀] 수식을 값으로 변환하여 붙여넣기 (0) | 2020.04.28 |
[파워디렉터] 동영상 겹치기 (0) | 2020.04.20 |
[엑셀] 셀 병합하지 않고 데이터 가운데로 맞춤하기 (0) | 2020.04.20 |
[스마트폰 어플] Nox Cleaner (0) | 2020.04.19 |